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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소개 | 사물인터넷은 왜 사물들을 연결해야 하고 연결된 사물들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지에 대한 것입니다. 본 과정에서는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어떤 과정을 통해서 빅데이터가 생성되는지를 실습을 통해 학습함으로써 데이터 활용에 있어서의 현실감을 재고시켜 줄 것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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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소개 | 웹에서 발생하거나 웹 사이트에 저장한 데이터를 대상으로 유용한 패턴을 찾아내는 웹마이닝 지식을 학습하여 웹에 대한 분석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분석 데이터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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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소개 | 1.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원리 및 학습 방법에 대한 핵심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. 2. R을 이용하여 머신러닝을 적용하기 위한 데이터 전처리 및 실제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능력 향상. 3.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해 머신러닝을 적용하기 위해서 주어진 문제가 어떤 유형의 문제이며 어떤 알고리즘들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실습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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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소개 | 1.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원리 및 학습 방법에 대한 핵심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. 2. R을 이용하여 머신러닝을 적용하기 위한 데이터 전처리 및 실제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능력 향상. 3.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해 머신러닝을 적용하기 위해서 주어진 문제가 어떤 유형의 문제이며 어떤 알고리즘들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실습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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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소개 | CRM과 디지털마케팅은 금융, 통신, 유통, 제조 회사와 심지어 공기업 등 고객과의 진정한 관계를 바탕으로 하는 기업들에게 모두 적용되는 필수불가결한 마케팅 기법입니다. 본 과목은 CRM의 기본적인 이론과 예제, 소셜미디어 마케팅, 디지털마케팅의 개념과 전략을 활용하여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교과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. |